주식

골드퍼시픽 주가 종목분석 줄기세포 신사업 진출 기대감에 상승세

2017. 5. 26. 18:29
반응형

골드퍼시픽 주가 종목분석 줄기세포 신사업 진출 기대감에 상승세


골드퍼시픽이 드디어 5년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하였씁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죠? 최대주주가 지분을 대폭 확대하면서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골드퍼시픽의 최대주주인 바이오프리벤션은 특수관계인의 지분 취득으로 지분율이 기존 9.86%에서 31.18%로 엄청나게 높엿씁니다.


바이오프리벤션은 호주에 자체 연구소를 보유한 종합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기업인데요. 골드퍼시픽은 임시주총을 통해 사업목적에 줄기세포 치료제, 헬스케어 사업 등을 추가하였다고 하네요.


여기까지가 팩트입니다. 뭐 너도나도 나도아는 그런 사실인거죠.







차트에서 볼까요? 물려있는 사람들은 많이들 손절했을 겁니다. 이렇게까지 차트가 망가져있는건 또 처음보네요. 그래도 바닥에서 돈지랄이 들어오네요.







저기 보이나요? 2017년 2월 말부터 폭락을 하는 모습을요. 이렇게까지 폭락하는데 매수를 했던 분들도 계시네요. 사실 올라갈거라고 생각하고 사지 떨어질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 없잖아요.







돈지랄들이 보이죠? 감자 이후에도 아주 쪽쪽 빨아먹으면서 탈출기회도 주고 애태우네요. 그리고 호재성 뉴스가 나온겁니다.골드퍼시픽 상장주식수는 665만주 입니다. 유통물량은 83%입니다. 상승추세를 만들기 위해서는 뭐가 필요할까요? 모멘텀 입니다. 그리고 수급입니다. 또한 관리종목 딱지를 떼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