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애플 와치 일상 생활에 유용할까?

2015. 7. 12. 12:57
반응형

스마트 폰의 개발 이후 21세기는 많은 것들이 터치화 되었다.

또한 여러 어플리케이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제품들이 만들어졌다.

그중에서 애플와치가 눈에 들어온다.

참고로 Apple Watch가 일에 사용할 수 있다 라고 95%가 답변했다.

나머지 5%는 무엇에 불만이 있을까?

미국 Apple은 2015년 대망의 Apple Watch를 출시했다.

우리는 Apple Watch의 성능이나 기능에 다른 소비자들과 마찬가지로 강한 인상을 받았다.

또한 미국 Salesforce가 발표 한 Apple Watch 향 분석 애플리케이션 Salesforce Wave에도 주목했다.

다양한 업계에서 이 Apple Watch의 잠재적 유용성은 무엇인가에 대해 애널리스트와 독자에게 물었다.








애널리스트는 낙관적이었다.

Salesforce의 발표는 Apple Watch가 고가이지만,

어느 정도의 비즈니스 적합성이 있다는 징후라고 미 Forrester의 J.P. 가 말했다.

한편 미국 Gartner의 밴 베이커는이 Ap​​ple Watch 대해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 의존하는 바가 많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독자에게 Apple Watch 비즈니스의 활용에 대해 질문하고 동의 여부 들었다고 한다.



비즈니스 사용자의 리뷰는 낙관론이 많았다.

1. 엔드 포인트 장치로 Apple Watch는 신뢰할 수 있는 장치가 된다.

2. Apple Watch는 모든 규모의 기업의 비즈니스 워크 플로우를 최적화 한다.



다른 몇몇 독자는 앞서 소개 한 독자의 예상보다 신중하지만,

그들은 또한 Apple Watch에 좋은 점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1. Apple Watch는 도움이 될 것지만 필요 불가결한 것인가에 대해서는 모른다.

2. 판정을 내리기에 너무 이르다.

단기적으로 보면 Apple Watch의 유용성에 회의적이다.

Apple 해야할 일을 해야하겠지만, 유감스럽게도 Apple Watch는 어디 까지나 시계에 불과하다.

3. 현재 Apple Watch는 깨끗하지만 불필요한 보석 이상의 것은 아니다.

하지만 오늘날의 평가이며, 내가 그것을 트집 잡는 동안조차,

Apple Watch를 주요 도구로 바꾸기위한 애플리케이션이 개발되고 있다.



Apple Watch는 대부분의 분야에서 비즈니스 도구로 채용되는 일은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1. Apple Watch를 개인 운동, 자금 관리 또는 일정 관리에 매우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고있다.

그러나 실제로 스마트 폰이 더 좋은 장치이다

2. Apple Watch가 대부분의 업계 직장에서 실용적인 도구가 될 수는 없을 것이다.

예외는 스포츠 및 피트니스 훈련 분야이다.



이러한 반응들이었다.

글쎄...

내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실제로 어떤 용도로 사용되느냐에 따라 만족도가 제각각 달라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한다.

가격이 조금 떨어지면 한번 사용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