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박원순 테마주 수혜주 대선관련주 종목 정리

2017. 1. 25. 22:04
반응형

박원순 테마주 수혜주 대선관련주 종목 정리


박근혜 최순실 두 사람 때문에 우리 국민들은 여전히 분노를 표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탄핵 이후 대선이 빨라지게 됩니다. 이에 박원순 서울시장이 2017년 2월 5일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음날 대규모 촛불집회의 중심 광화문광장에서 대선 출마를 선언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는데요.


아직은 5% 미만의 낮은 수준에서 정체된 지지율 때문에 걱정은 되지만 대선이라는 것은 누가될지 모르는 숨막히는 게임입니다.


대선테마주 때문에 매수세가 증가하고 주가도 오르기 마련이죠. 주식시장에 돌풍이 올수도 있는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원순 수혜주 종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웅진

인물과 혈연 만으로도 주가는 상승합니다. 모든것이 열쇠고리처럼 연결이 되어있고요. 웅진 종목은 일봉차트상 단기 하락추세로 접어들었네요.







성안

섬유 제품의 제조 및 가공 판매를 주로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박원순 시장과 성안 박상태 대표이사는 단국대 동문으로 알려져 있는 상황이죠.







모헨즈

레미콘 전문 생산업체인데요. 충남 천안,당진,서천,보령에 생산 공장이 있습니다. 모헨즈 최대주주인 김기수씨가 아름다운재단 기부문화연구소 운영이사로 활동중에 있는 상황입니다.







풀무원

박원순 시장이 풀무원에서 사외이사로 재직한적이 있죠.







이루온







휘닉스소재

갑자기 악재가 있는것도 아니고 엄청난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더이상 여기서 하락하면 1200원까지도 주가가 밀릴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시고 투자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 밖에도 토탈소프트, 양피엔에프, SG&G, 신라에스지, SG세계물산 종목이 있습니다. 이상 박원순 관련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