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세미콘라이트 주가 상한가 이유 힘부족 현상

2017. 2. 7. 17:47
반응형

세미콘라이트 주가 상한가 이유 힘부족 현상


여러분들은 호재 뉴스나 기사를 보고 "아 이건 갈거같다" 혹은 "아 이건 무조건 상간다 투상 쓰리상 간다" 라고 자신있게 이야기 할 수 있나요?


절대 그런 행동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식시장에는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주가를 끌어올리는 주체만이 주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은 세미콘라이트가 상한가를 갔다가 빠져버렸습니다. 솔직히 빠질줄 누가 알았겠습니까.







세미콘라이트는 유사 반도체소자 제조업체 입니다. 이번에 30억원 규모의 타법인 증권 취득자금 마련을 위해 신주 209만7000주를 발행하는 제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가 나왔습니다.


힘좀 보세요. 액면분할 때 매기털기 확실하네요. 윗꼬리가 참 헷갈리게 합니다. 언제나요. 단번에 위로 뚫어버립니다.







참고로 신주의 발행가액은 1430원입니다. 신주의 상장 예정일 2017년 3월30일이고요. 제3자배정 대상자는 갤럭시인베스트먼트 입니다.


위 차는 분봉입니다. 세력이 이탈했다고는 보이는 않습니다. 근데 이건 제 생각입니다. 아무리 못해서 단기 슈팅 한번은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2017년 2월 7일 하루 거래량이 4천만주 가량 나왔는데 겨우 막판에 40만주 정도 나왔으니까요. 따라서 단번에 세력들도 정리하기 어렵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요? 아니면 물량 모았다가 나중에 쏘거나... 또 개미들 털고나서...이런경우 많잖아요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