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겜

탑 티모 템트리 룬 특성 공략

2015. 9. 2. 17:41
반응형

탑 티모 템트리 룬 특성 공략

난 티모타입은 아니다.

너무 1:1에만 강하다.

물론 다리만나면 머리 쪼개기는건 다반사

그래서 카운터 픽 걸리면 로밍이 답이다.






그래도 내가 이 챔피언을 좋아하는 이유

요새 패치되서 약감 버프 받았다.

궁극기도 이제 원거리 딜러처럼 발사할수 있다.

벗섯농사를 허리 구부리고 하지 않아도 된다 이말이다.

참고로 티모는 평타 챔피언에게 매우 강하다.

침묵 걸면 할수있는게 없기 때문이다.






룬은 보겠다.

일단 표식에 쌍관은 기본이라고 생각한다.

9개 박아준다.

인장에는 레벨당 체력 9개

문양에는 상대방 챔프가 AP면 마법저항력으로

만약 AD라면 주문력으로 들어준다.

정수에는 주문력 3개 고정






마스터리

정석은 없다라고 하지만

offence 24 defence 6 utility 0

이게 꽤 좋은듯 싶다.






서머너 스펠

점화 점멸

님 혹시 텔리포트 어떤가요?

노노 들지마시오.






스킬빌드

괜히 q선마 해서 침묵으로 어떻게 해볼려는 유저들 꼭 있다.

사치다.

닥치고 e선마가 진짜 제일 좋다.

국민 콤보

평 q 평






아이템을 보면 시작템이 보통 도란링이다.

그러나 강력한 ad챔 앞에서는 천갑옷이 좋다.

물약으로 최대한 버팅겨주기식이 효율적이다.

내가볼때 핵심은 두가지

모렐로 노미콘, 리안드리의 고통

만약 빽도에 승부를 걸고 싶다면,

루난의 허리케인은 무조건 사야한다고 본다.

신발은 마관신

방템으로는 생존기로 존야의 모래시계를 맞춰준다.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맞춘다.

사실 잘 컸다면 전부 딜템으로 가는게 좋다.

어차피 티모는 탱커아 아니므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