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천우희 몸매 우리가 몰랐던 반전 볼륨

2017. 4. 11. 02:43
반응형

천우희 몸매 우리가 몰랐던 반전 볼륨


대한민국에서 떠오르고 있는 여배우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연기에 관심을 가졌고 지금은 대중을 앞에 서 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영화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신부수업, 마더,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등 많은 작품활동을 했죠. 그러다가 써니에서 임패트를 전해주었습니다. 본드를 하고 나서 광년이 연기를 제대로 소화했죠.







그리고 한공주에서 주연을 맡게 됩니다. 그런데 알고보면 사실 천우희는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배우입니다. 그래서 국민들에게 "저 배우 참 연기 잘한다" 라는 소리를 듣게 된거죠.







다들 영화 곡성 보셨죠? 약간은 지루한 스토리였지만 후반부에 갈수록 몰입감이 더해지고 결국 영화는 마지막 한 장면을 위해서 짜여진 각본이었던거죠. 많이 헷갈리고 꼬아놓은 케이스의 영화지만 반전이 최강이었습니다. 거기서 무명 역을 맡았죠.







영화도 반전이 있지만 그녀의 몸매에도 반전이 있었다는...  비키니 입은 모습에서 그 반전을 깨닫게 됩니다.






























































천우희. 그녀의 연기는 사실 지금까지 조금 쌘 캐릭터 였습니다. 곡성에서도 그렇고 한공주에서도 그랬죠. 하지만 가슴이 아플만큼 새로운 연기를 해보고 싶어서 이번에는 영화 어느날에서 밝은 연기에도 도전했는데요. 앞으로도 혼을 담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