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영풍제지 주가 품위있는 그녀 실화? 이무진 노미정 주식

2017. 8. 6. 02:32
반응형

영풍제지 주가 품위있는 그녀 실화? 이무진 노미정 주식


엄천난 시청률을 누리고 있는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 다들 재밌게 보고 계시는지요? 저는 사실 드라마는 제 취향이 아닌데요.


제가 영풍제지 주주라서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품위있는 그녀는 실제 내용을 근거로 해 만들어진 이야기라는 설이 돌고 있기 때문이죠.


중견기업 영풍제지에서 있었던 사건과 유사하다는 이유로 여기저기의 사이트에 내용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참고로 품위있는 그녀는 고아 출신 박복자(김선아)가 펄프회사 회장 안태용(김용건)의 간병인으로 들어간 뒤 인생 역전을 이룬다는 내용입니다. 드라마속 내용이... 실제로?







드라마에서 김선아가 재벌가로 입성하는 이야기가 중견기업 영풍제지의 당시 79세의 회장 이무진과 나이 35살 여성 노미정과의 만남 결혼과 비슷하다는 의혹이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확산이 되는데요. 재계에서도 드라마 이야기가 2012년 중견기업 영풍제지의 상황과 유사하다는 증언들도 흘러나오고 있다네요.







예전에는 노미정 씨의 지뷴율이 55퍼가 넘었고요. 그땐 실적도 나빴는데 고배당을 줬다죠... 그리고 대주주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로쓰제일호투자목적주식회사가 쵀대주주로 있습니다. 이종목은 거래량이 너무 저조하죠. 심각합니다. 똥파리 날리는것도 아니 개미 새끼 한마리 움직이는 듯한 흐름이죠. 거래량이 897 입니다. 이게 말이안되는 부분이죠...







추세로 보자면 하락추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이죠. 그래도 실적은 조금씩 나아지고 있는 모습이네요. 매출액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영업이익이 같이 따라와준다면 주가 흐름이 바뀔수도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