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빅텍 주식 전쟁 대장주 매매 졸라쉬워요

2017. 8. 14. 12:26
반응형

빅텍 주식 전쟁 대장주 매매 졸라쉬워요


전에도 한번 말씀드렸는데요. 전쟁테마는 길어야 몇일입니다. 심각하면 몇주 정도 가는데요. 그 몇주안에 쇼부가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 사이에 쇼부를 치지 못하면 무리게 됩니다.


한번 물리면 투매도 쉽게 나오는 종목이에요. 워낙에 거래량이 많이 터지기 때문에 너도나도 다 던집니다.


특히나 호가창에서 매도물량나오면서 투매 들어오면 1호가 단위로 매물이 단단해집니다. 단단해지면 못뚫게되고 그렇게되면 당연히 계속해서 하락하게 되죠.







패턴이 보이거 답 나오죠? 그냥 북한 마사일 발사 뉴스에 이렇게 시세가 분출이 되는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그라미 부분 같은 "이미 시세분출 되었음" 이라는 구간에서 사면 조때는 거에요. 사더라도 바닥에서 사는거죠. 바닥에서 모아가면 절대 몇개월에 한번씩 큰 시세 줍니다. 제가 빅텍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죠. 절대 시세 나올때 안사는겁니다. 1억 정도 분할매수로 모아가면 몇개월에 한번씩 1~2천만원 떨어집니다. 순이익으로요. 몰빵은 병신짓입니다. 최대한 바닥에서 모아가세요. 왜냐고요? 이슈 없으면 계속 지하실 구경하니까요.







급등주 아시죠? 급등주가 5일선을 생명선이라고 하자나요. 그런데 5일선이 깨지면 심리적으로 불안해집니다. 이런 구간에서의 매매도 솔직히 나쁘지 않지만 위험부담감이 쌔요. 하방세력이 밀고나아가면 그대로 게임 끝인거죠. 제일 중요한거요? 뉴스 계속봐야 해요. 더군다나 실검에 띄는 날에는 주가는 날라가는 거죠. 자신이 매수한 빅텍 종목이 수익권으로 가기를 바라는 마음에 전쟁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지는 것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그건 너무하자나요... 우리 자식들 생각해야죠 ㅜㅜ 극안티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