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제약주 제약회사 주식 제약 관련주 정리

2017. 8. 29. 02:15
반응형

제약주 제약회사 주식 제약 관련주 정리


코스피 종목을 매매하던 코스닥 종목을 매매하던 다 필요없습니다. 진짜배기는 그냥 수익 내는게 장땡이라는 겁니다.


누가 단타로 하루에 100만원씩 버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진짜 상위 몇퍼센트 고수들은 하루에 1000만원 이상은 벌겁니다. 실력이 있다면 적은 투자금이나 많은 투자금이나 상관없이 수익을 낸다는 뜻입니다.


2017년 8월달에는 정부가 3800여개 비급여 항목에 대해 2022년까지 단계적으로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는 등의 방안인 문재인 케어를 발표하면서 의료 서비스 업종에 활발하게 움직여 주고 있습니다.


덕분에 제약주 주식들이 이제는 눈을 뜨고 날개를 펼치려고 하네요.







먼저 셀트리온 입니다. 그렇게 2017년 3월에 폭포수처럼 폭락한 주가가 지금은 몸집이 터 커졌네요.







다음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입니다. 이 종목은 저 또한 단타로 매매를 하고 있는 종목인데요. 길게 장기투자로 보시는 분들도 많은듯 하네요.







레고켐바이오

신약후보물질(파이프라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평선 골든크로스 나왔네요.







JW중외제약

단기적으로만 아니라면 충분히 상승 가능성 있는 종목입니다.







한미약품

제약대장주 한미약품. 이제 또 시작인가요? 개미들이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지네요. 이밖에도 삼성제약, 대원제약, 유유제약, 부광약품, 유한양행, 오리엔트바이오, 국제약품, 에이프로젠제약 주식 종목들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