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

인터넷 브라우저 추천 크롬 플러그인 차단으로 짜증나네요

2017. 10. 5. 05:02
반응형

인터넷 브라우저 추천 크롬 플러그인 차단으로 짜증나네요


제가 가장 선호하고 좋아하는 아니 좋아했던 인터넷 브라우저가 바로 구글 크롬이었습니다. 그런데 이제는 조금 싫어지기 시작하네요.


구글 측에서 예전부터 말은 있었는데 그게 실제로 진행이 된 모양입니다.


플래시 완전 차단 어쩌구 저쩌꾸 했었거든요. 그게 아마도 적용된 듯 합니다.


왜냐하면 이제는 플래시는 기본적으로 다 차단이 된 상태로 인터넷 페이지를 읽어들입니다. 차단을 자동으로 안나오게 풀게 하는 방법은 현재까지 없습니다.







특히나 크롬 버전 61으로 업데이트 된 이후에는 얄짤 없습니다. 그러다보니 이제는 아싸리 다른 인터넷 브라우저를 찾게 되었죠.







많은 분들이 스윙브라우저를 고려하는데요. 저도 써봤지만 생각외로 오류가 있더라고요. 중간에 멈춤현상도 나타나고요.







윈도우10 사용자들은 엣지 브라우저 쓰시는데 엣지도 그닥 추천은 안합니다. 자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브라우저는 무엇일까요?


역시 1위는 구글 크롬 입니다. 플러그인 차단 문제가 있지만 그래도 크롬이 대세이고 불변의 법칙입니다. 2위는 파폭 입니다. 파이어폭스 인데요. 가볍고 빠른 편입니다. 3위는 오페라 브라우저 이고 4위는 스윙브라우저 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느리고 무거워서 잘 선호하지 않지만 반드시 익스플로러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죠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