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돈 스파이크 저작권료 미우새 스테이크 먹방

2017. 10. 16. 21:11
반응형

돈 스파이크 저작권료 미우새 스테이크 먹방


보통 돈스파이크 라는 이름을 들으면 이름의 유래가 궁금해집니다. 공격하지 말라 뭐 이런 뜻인거 같죠? ㅋㅋ 근런데 아닙니다. 혹시 어제 미우새 이하 미운우리새끼 돈 스파이크 스테이크 먹방을 보셨다면 나름대로 추측을 하셨을 겁니다. 네? 돈까스 스파게티 스테이크 라고요? ㅋㅋ 아니라니까요.


돈 스파이크의 진짜 뜻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밝힌 바 있어요. 돈 스파이크는 음악 쪽 일을 하면서 거친 매니저분들과 일하다 보니 이름을 세게 지었다고 해죠. 돈은 돈키호테에 들어가는 남자 이름이고 스파이크는 긁다 라는 뜻이이라고 하네요.







그건 그렇고 어제 미우새 대박입니다. 돈 스파이크 집에서 펼쳐졌는데요. 집도 상당히 크더라고요. 이날 박수홍, 윤정수 씨가 초대손님으로 왔는데 그들을 위해 스테이크를 준비했습니다. 고기 사이 사이에 소금, 후추, 송로버섯 오일, 버터 등으로 직접 고기를 구워주었는데요. 읶는데 걸리는 시간이 18분이라는 정확한 데이터까지 말하면서 두사람을 놀라게 했죠 ㅋ







왜 스테이크가 화제가 되었냐면, 스테이크를 썰어서 먹지 않고 목장갑 위에 비닐장갑을 끼고 고기를 뜯어 먹었기 때문입니다.  살이 안찔래야 안찔수가 없는 타입인거죠. 본인도 직접 말했어요. 나랑 있으면 살찐다고 ㅋㅋㅋ


뭐 돈 스파이크가 뭐하는 사람인지 직업을 모르는 사람은 없겠지만, Don Spike 본명 김민수 씨는 대한민국의 대중음악 프로듀서 겸 작곡가 입니다. 돈 스파이크는 군 면제를 받았는데요. 전 재산 가재도구까지 다 합해서 3000만원 미만이어야 하며 돈 벌 사람이 없어야 군 면제가 된다고 하더라고요. 아버지는 쓰러지셔서 1급 장애 판정을 받으셨고 어머니는 간병을 해야하고 동생은 미성년자라서 군 면제를 받았다는 가슴 아픈 이야기도 알게 되었습니다.


아참, 돈 스파이크 저작권료 얼마인가요? 한달에 대기업 초봉 정도를 벌어들인다고 하네요. 대기업 초봉이 4천만원 이라고 친다면 돈스파이크는 1년에 5억원 정도를 버는거죠. 그렇다면 돈스파이크 재산이 어느정도 인지 대략 감은 올겁니다. 1년에 5억.... 저작권료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