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홍대입구 미스사이공 베트남 쌀국수 집 새로생겼네요

2016. 11. 10. 13:13
반응형

홍대입구 미스사이공 새로생겼네요. 하루가 다르게 가게들이 생기고 없어지고 하는 곳이 홍대가 아닐까 싶네요.


여기는 홍대입구역점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무슨 소리냐고요?


아직 지도상에 검색이 안되는거 보면 아직 인터넷상에 가게등록을 안하게 아닐까 싶네요. 아니면 사장이 모르고 있거나요.







저는 그냥 맛있게 멋기만 하면 될것 같아요. 위치는 음... 홍대 스코피 맞은편 입니다. 스코피가 뭐냐고요? 사진인화 하는 곳의 상호명 입니다.







이곳 미스사이공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내부는 깔끔했습니다.







인테리어는 천장에 나무가 있네요.







가격은 체인점이라서 동일합니다. 3,900원.







단무지는 셀프고요. 양파는 모자르면 더 달라고 하면 줍니다.







볶음밥을 하나 시켰고요. 근데 파인애플이 들어있는 것은 미스싸이공 체인점의 레시피 인듯 합니다. 제가 연남동에도 가보고 노량진에도 가봤는데 항상 파인애플이 들어가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파인애플은 별로네요.







쌀국수 되겠습니다.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술 먹고 해장할때 좋습니다. 면요리가 4천원이면 비싼건 아니잖아요? 요즘 시세로 따지면요. 숙주나물은 더 달라고 하면 주는데 면은 더 달라고 하면.... ㅋㅋ 당연히 주겠죠? 아니 안주겠죠;;; 많이 드시는 분들은 곱배기로 시켜드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