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양현석 재산 아내 딸 YG의 힘이 느껴지다

2017. 10. 23. 05:54
반응형

양현석 재산 아내 딸 YG의 힘이 느껴지다


요즘 뭐 재미난일 없나 싶으면 여기저기서 사건 사고들이 터지네요. 몇일전 안타까운 소식들도 있었는데 뭐 시간 지나면 언제나 사라지기 마련인듯 합니다. 저는 언제나 생각해요. 부자가 되기를요. 스스로 일하여 자수성가 스타일로 부자가 된 사람들이 국내외적으로 많은데요.


YG엔터테인먼트는 걸어다니는 엄청난 기업임에 틀림없습니다. 예전에 태양인지 지디인지 몰라도 YG기내식당 밥이 엄청 맛있다고 한 것 같더라고요. YG의 양현석 대표는 서울 마포구 합정동과 서교동 일대에 빌딩 4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동산 시세가 무려 510억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연예인과 가수들을 발굴하면서 많은 수익을 올리고 있는 양현석은 부동산 쪽으로도 수익이 나는데요. 빌딩 투자로 200%가 훨씬 넘는 수익을 올린다고 하네요. YG엔터테인먼트 주식 까지 합치면 양현석의 재산은 무려 2천억이 넘어가죠. 음... 뭐 그냥 숫자로 느껴지네요. 너무 금액이 크니까요 ㅋ







홍대 삼거리 푸줏간 삼거리 포차 여기도 양현석 음식점이라고 하죠. 클럽도 있고요. 본사 사옥은 지하 1층, 지상 7층짜리 빌딩입니다. 빅뱅을 비롯해서 많은 아이돌 가수들의 매출액 역시 YG의 재산으로 이어집니다. 돈이 돈을 불린다고 했습니다. 주식으로도 연예인으로도 부동산으로도 많은 자산을 모으고 있는 양현식 씨가 참 멋지네요.


양현석 아내는 이은주 입니다. SWi. T의 맴버였던 가수 출신 입니다. 양현석의 아내로 더 유명하죠. 양현석 딸 양유진 양을 2010년도에 출산하였고 2012년도에는 아들 까지 얻게 되었습니다. 흔히 말하는 금수저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