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대마초 관련주 주식 수혜주 테마주 정리

2018. 1. 5. 23:12
반응형

대마초 관련주 주식 수혜주 테마주 정리


최근 일부 코스닥 기업이 해외 대마초 사업 진출계획을 발표하면서 주가가 크게 올랐습니다. 뭐 어떤 종목은 초급등세 쩜상 렐리를 보일거라는 이야기도 있었지만 그중에 실제로 비슷하게 쩜상 연속으로 간 종목도 있었죠.


사람들이 이야기 합니다. 테마주는 도박이랑 비슷하다고요. 그런데 그거 모르는 사람은 없습니다. 알면서 그냥 하는거죠.


2018년 1월 2일이었쬬.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대마초 판매를 합법화 하였습니다.


물론 과거에는 의료용 대마초는 합법화가 되었던 상태였지만 기호용 대마초 판매의 합법화는 꽤나 메리트있는 쩜상 재료임에 틀림없죠. 판세를 읽어야 하고 시장을 분석해야 한다는 말이 있듯이요. 아무튼 대마초 관련주식 종목에 대해 알아볼게요.







대표적인 코스닥 상장사 중에 뉴프라이드 기업이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판매업체인데요. 이 회사는 2017년 말 미국에서 대마초 상품화를 완료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두달 사이에 주가가 6배 넘게 올랐습니다.


빨깐불 들어오면 신호등에서 멈춰야 하죠? 그런데 주식은 빨간불 들어오면 달립니다. 세력들이 개미들을 꼬시는거죠. 그럼 그런종목은 매매하면 안되나요? 아니죠 ㅋㅋ 들어갔다가 잘 빠지면 수익 엄청나게 줍니다.







오성엘에스티

LCD 장비업체 입니다. 미국의 의료용 마리화나 제품 제조업체와 합작법인을 설립할 것이란 소식이 전해진 뒤 한 달여 만에 무려 두 배 반 이상 주가가 급등했습니다.


최근 미국 29개주와 캐나다에서 의료용 대마초의 사용이 합법화되는 등 관련 규제가 대폭 완화되면서 수혜를 받고 있는거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