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피스 만화 엔딩 장면 예상

2016. 10. 13. 17:27
반응형

원피스 만화 엔딩 장면 예상.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요새 너무 바쁘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르겠습니다.


그러다보니 원피스를 보는 시간도 늦어지네요.


물론 매주 목요일마다 꼬박꼬박 챙겨보고는 있습니다.


원피스가 10년이 넘게 연재가 되고 있는데요. 지금 70% 정도 완성된 스토리 입니다. 그러니까 요즘 장성 크래커 쓰러트리고 하는 지점이 70% 정도 진행된 상태고요.


앞으로 30%의 이야기만 남아 있습니다. 이건 오다쌤이 직접 이야기 한거에요. 제가 꾸며서 말하는게 아닙니다. 믿어 의심치마세요.


그래서 저는 마지막 만화 ENDING 한컷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고 많이 생각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몇가지 것들을 생각해보았습니다.







1. 루피가 해적왕이 된 모습을 모든 해적 해군들이 쳐다보면서 끝이나는겁니다. 이때 루피는 다음과 같은 말을 외칩니다. "나는 해적왕이 될거야" "나는 해적왕이 됐다"






2. 루피의 죽음을 모든 해적 해군들이 애도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즉, 루피는 해적왕이 되었지만 몸에 병이 걸려서 죽는거죠.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그의 죽음을 지켜보고 애도합니다.






3. 동료들과 다같이 배 위에서 바다를 항해하는 모습입니다. 생각만 해도 참 멋집니다. 바다는 지배하려고 하지 않고 자유로운 사람이 된거죠.


어떠세요? 여러가지가 계속해서 생각날듯 합니다. 조금씩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