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카카오프렌즈 홍대 매장 카페 사진 대방출

2016. 11. 30. 22:55
반응형

카카오프렌즈 홍대 매장 사진 대방출. 와... 드디어 홍대에 카카오프렌즈샵 매장이 생겼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된듯 한데요.


엄청난 사람들 때문에 제대로 구경하지 못한게 아쉽더라고요.


덕분에 네오 프로도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전부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엥? ㅋㅋ 사람이 많았던 것은 사실이지만 구경을 제대로 못한건 아니였습니다. 약속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서 적당히 구경했어요 한 30분 정도요? 왜냐하면 시간 가는줄 몰랐기 때문에요.







위치는 홍대입구역 근처에요. 인터넷 검색하면 바로 나옵니다. 8번출구에서 오는게 제일 빠릅니다. 9번출구도 가능해요. 어짜피 걸어서 10초도 안걸립니다.







매장은 총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맨 윗층을 보세요. 감이 오시나요? 네, 맞습니다. 카카오 커피숍 입니다. 대박...







1층에는 엄청난 인파가...







그리고 물건을 사고 계산을 하기 위해 기다리는 사람들도 엄청납니다.







벽면에는 라이언이 신문을 보고 있어요. 캐릭터 사업이라는 것이 참 대단합니다. 카카오는 엄청난 회사...







차를 한잔 주세요. 귀여운 네오의 모습입니다.







인기 폭발이죠? 저도 몇일전 인터넷에서 갤럭시S7 후드 카드 큐티 케이스를 샀는데요. 인형으로 보니까 정말 반가웠습니다.







얘들아 안녕?







단체샷 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모여있습니다. 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지만, 이미 집에는 원피스 피규어들이 가득하기 때문에 다음에 노리기로 했어요.







이거 진짜 완전 귀요미... 1+1은 귀요미 2+2도 귀요미가 아니라 산타 크리스마스 라이언이 귀요미 입니다.







완전... 이거 머리띠 헤어밴드 하고 잠이들고 싶네요.







네오 인형도 있어요. 대형 네오인형. 근데 엄청 무거워요 ㅋㅋㅋㅋㅋㅋ 옆에있는 사람들도 한번씩 들어보고 나서 다 이렇게 말합니다. "어머, 얘 왜케 무거워?" 라고요 ㅋ








각종 학용품들도 많습니다. 연필 샤프 볼펜 공책 필통...







단무지야 안녕 심심해?










1층과 2층을 구경하고 3층으로 가봤습니다. 카페가 있어요. 근데.... 이거 너무한거 아닌가요? 이렇게 귀여우면 어떻게 먹으라는 거죠?







누군지 아시죠? 액자에 있는 그림이 참 아름답습니다.










과자도 팔고 쿠키도 팔고 마카롱도 팝니다. 라이언 마카롱 대박 인기...







방 인테리어도 있어요.







탱탱케어 틴트밤 러블리 입술 트지 않게 해주는거 알죠?








쇼파를 차지한 연인도 보입니다. 한창 좋을때죠. 나이들면 손도 안잡겠지만요ㅋㅋ







어이 형씨~ 커피한잔해~








매장 아니 3층 카페는 매우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다닥다닥 붙어있는 좌석이 아니거든요. 그리고 이 카페... 꽤나 남녀들에게 특히 연인들에게 사랑받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즐거운 카카오프렌즈 샵 나들이 구경이었습니다. 아ㅋㅋㅋ 그리고 모자이크 하는데 시간 엄청 걸리네요 노가다 작업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