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건

필립스 헤드셋 넥밴드형 구입

2017. 2. 22. 22:42
반응형

필립스 헤드셋 넥밴드형 구입


지금까지는 1500원짜리 해드셋을 꾸준히 사용했었습니다. 사실 1500원짜리 라고 해서 무시할 수준의 퀄리티는 아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주 잘 사용했었다는거!


문제는 스카이프나 카톡음성 통화를 하게 되면 상대방이 이렇게 말합니다. "삐~ 소리가 나는것 같아" 라고요. 그게 한두번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교체를 할 때가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질러버렸죠. 그냥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서 샀고요. pc용 노트북용 둘다 다 됩니다. 너무 단연한 이야기죠?







귀에 거는 타입입니다. 머리통 눌리지 않습니다. 따라서 스타일 살릴 수 있죠.







임피던스 24옴. 최대입력 100mW. 선길이 2M.







귀 부분에 캡이 있는데요. 이건 뺏다 꼈다 할 수 있습니다. 패션에 신경쓴듯요.














마감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귀 부분있죠? 검은색이요? 그게 천같은 걸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찢어질 확률이 작습니다. 스폰지 아닙니다 ㅋ







소리 음량 볼륨 조절 모두 여기서 가능하고요. 음소거 기능이 있는데요. 요거 참 맘에 드네요 ㅋ






3.5파이 잭







마이크가 매우 짧습니다.







이건 2in1 기능이죠. 다들 아시죠?

총평

가격: 약2만

디자인: 흰색이라 너무깔끔, 줄까지 다 흰색이라 더깔끔

사운드: 굉장히 만족합니다. 천오백원짜리를 15년 넘게 썼다보니... ㅋㅋ

편의성: 귀가 스폰지가아니고 천이라서 찢어질거같지않고 오래쓸듯함.  소리조절도있고, 마이크 on/off기능도있어서 너무편리합니다.


약간의 단점이라면 마이크가 입 앞에 위치하고 있지 않아서 약간 멀리서 말하는 감이 있다고 하네요.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