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홍상수 김민희 불륜인정 열애 개초대박 빅뉴스!!

2017. 3. 13. 18:21
반응형

홍상수 김민희 불륜인정 열애 개초대박 빅뉴스!!


지금까지는 뭐뭐카더라 수근수근 이야기들이 나무했었을 뿐입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상황이 달라졌습니다. 홍상수 감독과 배우 김민희는 자신들의 열애에 대해 인정을 했으니까요.


이들은 불륜설에 휩싸였었습니다. 엄청난 악플러들을 끌고다니면서 악플의 최고봉에 올랐었죠. 불륜이라는 이유 때문이죠.


이들은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밝혀서 충격의 끝판왕을 보여주었습니다.







홍상수 감독와 김민희는 서울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의 언론시사회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는데요. 커플링으로 보이는 반지를 끼고 나왔죠.







홍상수 감독은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고 "저희 두 사람은 사랑하는 사이고, 저희 나름대로 진솔하게 사랑하고 있다"고 드디어 본인 입으로 말을 내뱉었습니다.


김민희 역시 "저희는 만남을 귀하게 여기고 믿고 있다"고 말했고요. 







드디어 열애를 인정한 동시에 불륜을 인정하게 된 거죠. 간통죄가 사라진 지금에서는 법적으로 손 쓸 방법이 없는거죠.


그런데 말이죠? 개인의 이익을 위해서 다른사람의 행복을 파괴해도 되는건지요? 대한민국이 다 아는 공인이 불륜을 저지른 것 그리고 그것을 당당히 말하는 것이 우리 국민들에게 절대 좋은 이미지로 남지 않을것입니다. 저는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이러니 헬조선 이야기가 나온는거 아닌가 싶네요. 순서가 있는데 그 순서를 전혀 무시하고....무섭네요 정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