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박근혜 탄핵 반대집회 참가자 2명 사망 충격사건 요약

2017. 3. 10. 17:55
반응형

박근혜 탄핵 반대집회 참가자 2명 사망 충격사건 요약


오늘 박근혜 정부가 무너지는 날입니다. 무너졌죠. 결국 몇개월에 걸쳐 촛불집회하고 탄핵집회하고 열심히 노력한 국민들의 노력의 댓가가 결실을 맺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아니 순간이네요.


지금 대한민국은 탄핵이슈 입니다. 아마 전세계적으로 이 소식은 빠르게 타고 갈겁니다. 북한의 김정은 귀에도 들어가고 일본의 아베 총리 귀에도 그리고 중국 미국 프랑스 세계 각국으로 퍼져나아가고 있겠죠.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결과였습니다. 박근혜 대통령은 우리 국민들을 가지고 논거니까요.


나라의 원수 즉, 대통령은 가족으로 따지면 가장입니다. 그런 가족의 가종이 가족들을 배신했습니다. 있을수 있는 일인가요? 여러분들은 가족을 배신하겠습니까? 가족들에게 자신의 사랑하는 아들 딸들에게 뒷통수 치겠냐고요?


그렇게 뒷통수를 친 사람이 박근혜 정부였습니다. 최순실 게이트도 그렇고....







이번 탁핵인용이 성공하는 바람에 박근혜 정부를 지지하던 세력들. 즉, 탄핵반대집회에 참석한 사람들 중 부상자가 나왔는데요.







뭐... 언제나 반대세력은 존재하기 마련이니까요. 사망뉴스 나올만도 하죠... 우리는 환호성을 지르는 판국에 누군가는 죽어간다니 참 안타까운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박근혜 정부의 잘못이죠...쩝







사망자는 박근혜 탄핵 반대집회 70대 참가자 인데요. 버스에서 떨어진 스피커 맞아서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리고 안국역 4번 출구 부근에서는 나이든 남성이 목숨을 잃었고요. 탄핵으로 맞물린 사건들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탄핵이 되었으니 이제는 세월호 7시간의 진실이 이제는 공개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말할수 있다! 이런 프로그램도 있었지 않았나요? 아무튼 이제는 말할수 있다가 되어서 세월호 침몰로 억울한 죽음을 맞은 아이들이 천국에서도 한이 되지 않도록 진실은 공개되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나라는 새로운 대한민국을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