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노루페인트우 주가 상한가 우선주 기록하다

2017. 8. 4. 00:49
반응형

노루페인트우 주가 상한가 우선주 기록하다


아마 저만 그런게 아닐거에요. 여러분들도 투자자잖아요? 그럼 자신이 매수한 종목은 분명 오르기만을 바랄것입니다. 저 또한 그렇고요. 그래서 저는 사실 손절을 안합니다. 물타기는 해도 손절은 안해요.


어떻게 보면 참 무식한거죠. 그러나 물타기도 물타기 나름의 매력이 있다는거..


그건 그렇고요. 몇달 전이었죠? 노루페인트는 계열사 노루코일코팅과 칼라강판용 도료 및 관련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합니다. 이미 공시를 때렸고요. 계약금은 총 465억7,000만원 입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약 9.7%에 해당합니다. 계약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고요.







자, 그렇다면 시간이 지난 지금 2017년 8월달인데요. 그게 지금 반영이 된 걸까요? 그래서 상한가를 갔을까요? 상한가 이유는 코스피 코스닥 지수의 하락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선주에 몰리는거죠. 우선주는 유통주식수가 적어서 세력이 1년 2년 매집을 통해 시세를 뿜어냅니다.







매집차트 라고 할 수 있죠. 이런거 사실 언제 터질지 몰라서 항상 긴장해야 합니다.







한번 터지면 꽤나 상승하죠. 그렇다면 이번에는 전고점 매물대를 돌파할 수 있을까요? 차트를 보면 딱 봐고 세력이 올린건데요. 너무 욕심 부리지 말고 적당히 먹으면 됩니다. 노루페인트 발행주식수는 2천만주 입니다. 유통물량은 46%이고요. 참고하시고 투자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