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송승헌 아버지 우주최강 혼혈 느낌 유역비 아버지 만만치 않다

2017. 9. 16. 00:48
반응형

송승헌 아버지 우주최강 혼혈 느낌 유역비 아버지 만만치 않다


왜이렇게 이 세상에 잘생긴 사람들이 많은걸까요? ㅋㅋㅋ 저도 좀 존잘로 태어났으면 좋았을텐데 라느 생각을 매번 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사람은 생긴대로 살아야 한다고 하는데 요즘은 성형을 많이들 하시는듯 하네요.


사실 성형은 일반인보다는 연예인들이 더 많이 합니다.


그 영향을 받아서 일반인들도 따라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마치 유행처럼요. 하지만 잘 생긴 사람이나 아름다운 사람들은 성형의 힘을 빌릴 필요가 없죠.







지금 소개할 사람은 송승헌 씨의 아버지 입니다. 외국 모델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이 시절, 이 시대에 이런 사람이 존재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감출 수 없습니다. 외국인 같죠?







이 사람은 유역비 아버지 입니다. 꽃미남이 따로 없습니다. 요즘 아이돌 저리가라네요. 외모가 특출나다보니 아들 딸의 유전자가 남다른 것이 이제야 이해가 가네요.







이 사람은 크리스토퍼 리브 입니다. 예전 슈퍼맨 주인공이죠. 송승헌 아버지와 판박이 아닌가요? 오똑한 콧날에 깎아놓은 듯한 턱선 그리고 부드러움 속에서 보여지는 남성미. 아... 그렇다면 혹시 송승헌 아버지가 슈퍼맨인가요 ㅎ 아무튼 저는 이렇게 잘생긴 사람의 아버지를 두고 있다는 송승헌 씨와 유역비 씨가 그냥 뿌듯하네요. ㅎㅎ 근데 제가 왜 뿌듯하죠? 모르겠네요. 그냥 부러워서 그런듯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