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미우새 채시라 집 재산 남편 김태욱 여고생 딸

2017. 9. 4. 08:39
반응형

미우새 채시라 집 재산 남편 김태욱 여고생 딸


1990년대로 돌아간다면 채시라씨는 손꼽히는 미녀입니다. 사람이 나이에 장사없다고 하지만 여고생 딸과 아들을 두었다고 하기에는 아직도 미모가 여전하다고 생각합니다.


MBC KSB 총파업으로 정신없는 이 타이밍에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이하 미우새에 출연을 하게 도었는데요. 어머니들에게 인기가 장난 아닙니다 ㅎㅎ


채시라씨는 남편일아 결혼전에 싸운적이 없다고 해요


그런데 결혼하고 나서... 부부싸움이 시작된거죠. 부부싸움은 칼로 물배기라고 하잖아요. 같이 붙어있다보니 당연히 마찰이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듯 합니다.







가족 소개를 할게요. 먼저 채시라 딸은 고등학생 입니다. 아빠를 닮아서 키가 무려 172CM ㄷㄷㄷ 나이가 17살인것을 감안하면 아직 더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이 충분히 있는거죠.







 그리고 예전부터 말이 많았떤 채시라 남편 김태욱의 재벌설! 예전에 방송된 힐링캠프에서 김태욱의 재벌 2세설에 대해 재벌 2세가 전혀 아니라는 이야기를 직접 채시라가 이야기 했는데요.







그냥 부모 도움 없이 자수성가한 타입이라고 하네요. 그래도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상당히 재력이 있는듯 합니다. 채시라 방송 활동에 따른 출연료 등급과 맞물려서 김태욱의 웨딩 업체는 자본금이 14억 3820만 원 정도이며 수입과 재산 역시 만만치 않을 거라는 이야기까지 있다네요. 아들까지 있어서 딸바보가 아니라 아들딸바보 인증 제대로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