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추자현 몸매 중국인기 반응 중국어 실력

2017. 10. 24. 07:58
반응형

추자현 몸매 중국인기 반응


중 배우 커플 추자현 위샤오광 부부. 이들은 이제 한 아이의 부모가 됩니다. 추자현 키 170cm에 모델급 몸매를 자랑합니다. 대구 사람들이 아니 대구 여자들이 미녀들이 많다고 하잖아요? 추자현 역시 대구광역시 서구 출신입니다. 그래서 원조 얼짱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추자현 나이는 38살 이고요. 남편 우효광(위샤오광) 나이는 36살 입니다. 2살 차이는 나이차이도 아니죠. 15살 이상 차이나야 나이차이 난다고 할 수 있는거니까요. 아참,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서 밝힌 추자현 임신 2개월 대단히 축하 드립니다. 이쁜 아이 출산하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추자현 하면 빼놓을수 없는게 역시 몸매 입니다. 워낙에 비율이 좋기 때문인데요. 추자현은 팔다리가 잘 빠졌으며 허리가 쏙 들어가서 마치 외국인 체형에 가까운 비율을 보여줍니다.







이들 두 배우는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을 통해 처음 만나게 되었고 남교기공영웅전(南橋机工英雄傳)에서도 호흡을 맞추었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연인이 된 케이스죠. 추자현 중국반응은 엄청납니다. 중국 최대 W사이트에서 검색 1위를 했을 정도니까요. 중국에 있었을 때 남편을 위해 아침 차려주고 남편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중국사람들에게는 좋게 보였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추자현의 인기는 중국 드라마 때보다 더 대단해진거고요.


추자현은 가슴 아픈 이야기를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부모님이 이혼을 했고 동생이 물에 빠져 죽었다는 이야기도 있네요. 그래도 대륙을 평정한 배우가 되기 까지 많은 노력이 있었다고 하죠.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중국어 공부 입니다. 중국에 진출해서 출연료 안따지고 오로지 작품만 보고 드라마를 선택했으며 대본이 총 40권이었는데 모두 외웠다고 해서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었습니다. 중국어 실력은 회화 최강 정도입니다. 그럼 두 사람의 알콩달콩한 결혼생활 잘 지켜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