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넌센스 퀴즈 모음

2015. 11. 30. 08:30
반응형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넌센스 퀴즈 모음

솔직히 내가 생각해도 나는 천재가 아니다.

그러나 어떠한 문제를 잘 푸는 편이다.

머리는 쓰면 쓸수록 뇌가 좋아지는 느낌이 드는건 나 혼자뿐인가...

(그렇다고 내가 머리가 좋다는 이야기는 아니다)





공부잘하는 사람이 머리 좋다고 하는데 나는 그말에 동의하지 않는다.

난 머리가 나쁜데 위 문제를 스스로 풀었다.

물론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지만...

ㅋㅋ

11곱하기 11은 4라고 한다.

22곱하기 22는 16

그럼 33X33은 무엇이 될까?

정답과 풀이는 바로 공개하겠다.



















11x11=4

이것을 조금만 다르게 생각하면 (1+1)x(1+1)=4라는 것을 알게 된다.

마찬가지로 (2+2)X(2+2)=16

그럼 나머지 정답은 자연스럽게 나오게 된다.

풀었다면 당신은 중수





다음은 유치하고 시시한,

그렇지만 자꾸 보게되는 재미있는 넌센스퀴즈다.

친구들끼리 모였을때 심심할때 서로 문제를 내서 맞추기 놀이를 하면

어느새 시간 가는줄 모르게 된다.

중고등학생이 타는 차가 중고차라고 한다 ㅋㅋㅋ

이건 억지 아닌가

푸가 여러마리 있으면?

푸들





펭귄이 다니는 중학교는 냉방중

펭귄이 다니는 고등학교는 내장고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

펭귄이 다니는 대학교는?





두둑고양이에게 어울리는 금이라...

세상에서 가장 추운바다

ㅋㅋ 썰렁해

지금 이런상황....





고기먹으면 항상 따라오는 개가 있었으니

그 개의 이름은 바로 이쑤시개다.






우등생의 뜻이 참 재미있다.

우겨서 등수를 올린 학생

천국에 가려면?

죽어야된다.

맞는말이네..

근데 지옥가면 어쩌지...





이번 문제는 꽤나 머리를 써야 할 것이다.

위에서 아래로 숫자가 변하고 있다.

그렇다면 여기서 문제

1121 다음에 나올 숫자는 무엇일까?

정담은 122111

풀었으면 당신은 고수임에 틀림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