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중고나라 레전드 모음 오늘도 평화로운 시리즈

2015. 11. 30. 08:47
반응형

중고나라 레전드 모음 오늘도 평화로운 시리즈

중고나라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모두가 이용할수 있는 카페 중 하나다.

그렇기 때문에 10대 20대~ 60대 등 나이와 상관없이 사용자들이 많다.

따라서 하루에도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게시글이 올라오고

서로가 본인들의 각자의 물건을 사고 판다.

그러다보면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생기기 마련






물건을 사려는 의지보다

귀차니즘을 택한 구매자

그것도 모르고 있는 판매자

오고 계세요?






오히려 가격을 제시하는 사람

그것을 받아치는 사람 ㅋㅋ






나도 위와같은 상황을 내가 실제로 이런상황을 겪어봤다.

진짜 정신나간 사람이 아니고서야 할수 없는 짓

아니 그냥 할일 없는 심심한 사람인듯






ㅋㅋㅋ

머리좋다






그렇게 오토바이가 좋은가...

그럼 밖에서 맞던가...






아이패드 VS 말티즈

어떻게 자식처럼 소중한 아이를 팔려고 하지?

그것도 돈때문에?

답장이 더 웃기다.

말티즈로 결제할순없잖아요






ㅋㅋㅋㅋㅋ

그냥 황당하다.

진짜 구두를..






왜긴...

팔린건 어쩔..






이렇게 쿨할수가

거래는 순식간에 이루어진다.

반전

이미 팔렸다면?

ㅋㅋㅋㅋ






진짜 어?

눈의 의심하게 만든다.












진짜 너무하다.

그냥 초딩학생이 장난친듯 하다.

백프로 초딩








이런 사람들 꼭 있다.

장난치고 싶으면 친구들한테 하지

왜 쌩판 모르는 남한테 이러는지?

실제로 만나서도 이런장난 칠수 있나?

거참 얼굴 안보인다고 너무하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