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양정원 몸매 비키니 그녀가 바로 대한민국 넘버원

2016. 5. 10. 20:30
반응형

양정원 몸매 비키니 그녀가 바로 대한민국 넘버원. 필라테스 강사이자 배우인 그녀. 나는 그녀를 여신이라고 부르고 싶다. 한국의 수많은 여성들 중에서 상위 몇프로에 드는 아름답고 완벽한 몸배를 가지고 있다.


나이는 많지는 않지만 충분히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참고로 나이는 1989년생.


데뷔 초창기를 보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도 나왔도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도 단역으로 출연한적이 있다. 사실 이때까지만 해도 양정원의 진가를 나는 몰랐던 것이다.


그럼 언제 알았느냐? 바로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나왔을때부터 호감을 갖기 시작했다.


사실 남자라면 얼굴 이쁘고 몸매 좋으면 십중팔구 눈이 가게 되어있다. 거기에 성격까지 좋으면 최고의 신부감이 아닐까 생각한다.


필라테스로 다져진 그녀의 몸매는 가슴부터 허벅지 종아리 까지 완벽에 가까운 마네킹을 보는듯하다.






과거 그녀의 얼굴이다. 개인적으로는 이렇게 화장 안한 자연스러운 얼굴이 매우 아름답게 느껴진다. 서양인들에게 나타나는 하얀 속살을 가지고 있다. 남자는 구리빛 피부, 여자는 하얀 피부가 잘 어울리는 사람들이 있는듯 하다. 수영장에서도 비키니를 입어주는 센스. 물론 야외수영장이지만.






얼핏 한예슬 닮은꼴처럼 보인다.










이런 자세는 아무나 할수 없을듯? 여성들에게는 특히 골반 운동에 효과적일듯 하다.









너무 귀여운 모습이다. 자기 발냄새를 맡는중이다. 냄새나나 안나나 확인중







빛이 발하기 시작하면 그 끝은 어디가 될지 모른다. 그녀가 많은 인기를 얻고 나같은 팬들에게 더 환하게 웃어주면 그것보다 더 좋은게 어디있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