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커스틴 던스트 스파이더맨1 여주인공

2016. 4. 24. 21:40
반응형

커스틴 던스트 스파이더맨1 여주인공. 사랑받는 사람들의 특징은 묘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 매력을 발견하게 되면 순식간에 그녀의 팬이 되어버린다. 마치 마법에 홀린듯 그녀의 사진을 찾아보게 된다.


한때 영화 스파이더맨 1 시리즈를 보게 되었을 때 백옥같은 피부에 글래머한 가슴과 서양인들 중에서도 매우 강한 파란색 눈을 가진 커스틴 던스트라는 여자를 다시보게 되었다.


물론 그 전에서 접하기는 했지만, 그녀를 더욱 잘 나타내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한다.






사람마다 추구하는 이상형이 전부 다르다. 어떤 이들은 다리가 이쁜 사람들 좋아하고 어떤 이는 코가 예쁜 사람들 좋아한다. 내 취향은 하얀색 뽀얀 피부와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진 사람이다. 그에 부합하는 사람이 던스트였고.






나이는 1982년생이다. 2016년 기준으로 한다면 35살이다. 많지도 적지도 않는 딱 좋은 나이다. 아직 결혼은 안했다.






예전처럼의 몸매는 아니지만 여전히 비키니 입은 모습은 아름답다. 과거에는 사실 최강의 몸매를 가졌었다고 자부하고 싶다. 물론 영화에서 보는게 전부였지만 말이다.














리즈 시절이다. 풋풋함이 얼굴에서 묻어나온다.









이런 모습으로 나를 바라봐준다면 정말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왜 그녀가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그녀의 모습을 보면 알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