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정아름 몸매 타고난 흑인소울

2017. 1. 2. 00:53
반응형

정아름 몸매 타고난 흑인소울. 다들 아시겠지만, 동양인들과 서양인들의 신체 구조는 다릅니다. 동양인들보다 서양인들이 더 우월하죠.


남성들의 경우 어깨도 넓고 덩치도 크고 몸도 좋습니다.


여성들의 경우 가슴이 발달되고 골반이 크며 엉덩이가 발달되었습니다.


인종에 따라 신체 성장 변화가 다르다는 것이 놀라운데요. DNA 구조부터 다르다는 말도 종종 들을 수 있습니다.


심지어 같은 서양인들끼리라도 백인보다 흑인들이 더 신체적으로 뛰어납니다.


만약 한국인이 흑인몸매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신이내린 축복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런면에서 정아름 씨는 신이 내린 몸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정아름은 미스코리아 출신 헬스 트레이너 입니다. 그래서 우선 외모가 받쳐줍니다. 얼굴이 참 아름답고요. 사진에서 보시면 아겠지만, 허벅지는 한국인들이 가지기 어려울 정도로 탄탄합니다. 단순히 운동만으로는 한계가 있어요. 저런걸 보고 타고났다고 해는거죠.


정아름은 용인대 골프학과 출신입니다. 이런 분이라면 대학시절 남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한몸에 받았지 않았을까 하네요. 왜 그런거 있잖아요. 예쁜사람은 다른과에 예쁘다고 소문나고 그런거요.







정아름은 다양한 방송출현을 했습니다. XTM 절대남자에도 나오고 스타킹, 머슬퀸 프로젝트, 개콘, SNL코리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바 있습니다.





































정아름의 비키니 사진은 일상 자체가 화보가 되는 느낌이네요.























































































































































정아름의 건강한 몸매가 더 빛나는 이유는 구리빛 피부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모습 보여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