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아놀드 전성기 몸 슈왈제네거 과거 모습

2016. 12. 31. 03:47
반응형

아놀드 전성기 몸 슈왈제네거 과거 모습. 아놀드 나이가 지금 몇살인지 아세요? 1947년생 입니다. 정말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는 터미네이터라는 영화에서 크게 이름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그 누구도 로봇 역할을 그런식으로 잘 소화하지는 못했을것입니다. 아놀드였기에 가능했다고 저는 자신있게 이야기 하고 싶습니다.


풀네임이 항상 정확하지 않게 표기되는 것 같더라고요. 슈워제네거, 슈왈츠제네거, 슈왈즈네거 등등 여러가지로 불리네요.


아놀드를 아시는 분들은 헐리우드 영화 배우 뿐만 아니라 보디빌더로 유명했다는 것도 아실거에요.


처음에는 보디빌딩을 하였고 영화배우가 된 것입니다. 20세기 최고의 보디빌더로 알려져 있죠. 그의 근육은 남다릅니다. 이소룡의 근육과는 다른 스타일입니다.







역대 최고의 보디빌더로 손꼽힙니다. 살아있는 전설인거죠. 아놀드는 유년시절 보디빌더 선수들을 우상으로 여기면서 세계 최고의 보디빌더가 되겠다고 꿈을 키웠습니다. 그 꿈은 이루어진 것이고 전설이 된 것입니다.







근육 사진만 봐도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몸이 저런데 어떻게 허리가 개미처럼 얇을 수 있을까? 이런저런 생각이 다 들겁니다. 사람팔뚝이 아니라 건물 뿌시는 팔뚝이라고 해도 무방해보이네요. 삼두 이두근 승모근 어디하나 흠잡을 곳이 없네요.







아놀드 팔근육은 힘줄이 터질것 처럼 보입니다. 어깨좀 보세요. 사람 죽이겠습니다. 대회를 나가기 위해서 태어난 남자 아닐까요? 리즈 시절 중 최강입니다.











































































































































































































































몸은 타고나야 하는 것도 있지만 노력을 통해서 바꿀수도 있습니다. 우리모두 열심히 운동합시다. 개인적으로 알통, 가슴근육이 참 부럽네요. 아놀드 만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