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 심근경색 의심 궁금한 이유

2017. 10. 31. 05:54
반응형

김주혁 교통사고 원인 심근경색 의심 궁금한 이유


故 김주혁.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로 인해 우리 곁을 떠난 배우 김주혁. 2017년 10월 3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영동대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생을 마감하였습니다. 그의 나이 향년 45세. 먼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사고는 오후 4시 30분께 김씨가 몰던 벤츠 SUV가 코엑스사거리에서 경기고사거리 방향으로 편도 7차로 중 4차로를 따라 진행하다가 3차로에서 달리던 그랜저 승용차를 뒤에서 들이받으면서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삼성동 영동대로 인근 아파트 옆 도로에서 차량이 전복되는 사고로 사망하였습니다. 이후 김씨의 벤츠 SUV는 그랜저를 한차례 더 들이받고 나서 인도로 돌진하였고 인근 아파트 벽면에 부딪친 뒤 2m 계단 아래로 굴러떨어졌습니다.


그랜저 운전자 김모(48)씨는 경찰에서 "벤츠가 내 차를 뒤에서 들이받아서 차를 세우려고 인도 쪽으로 이동하려 할 때 벤츠 운전자가 차 안에서 가슴을 움켜잡는 모습을 봤다"고 진술했습니다. 이후 벤츠가 또다시 돌진해 서 차와 한 차례 더 추돌하고 나서 인도로 돌진하였고 아파트 벽면에 부딪친거죠.


김주혁이 가슴을 움켜쥔 것을 봤다는 진술이 이번 교통사고 원인의 핵심 이유가 될 듯 합니다. 가슴을 웅켜퀸쥐었다는 것은 심장 쪽에 문제가 있었던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 심근경색 같은 거요. 부검 결과 나오기를 기다려야 할 듯 한데요. 너무 안타깝네요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