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피스 샹크스 죽음 가능성

2016. 3. 21. 20:33
반응형

원피스 샹크스 죽음 가능성. 수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것 중에 하나는 결말이다. 분명 코비가 루피를 제압할 구도다. 이 또한 루피의 생명이 다 할것이므로 스스로 자수를 할수도 있다는 것이다.


이런 저런 예상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샹크스의 죽음이다. 한때는 상디가 죽는다는 이야기도 많이 떠돌아 다녔지만 근거없는 소문이었다.


그렇다면 과연 우리들의 영웅 샹스는 죽을까 안죽을까에 대해서 마찬가지로 죽을거라는 이야기가 난무하고 있다. 여기에는 몇가지 나무 뿌리로 이야기를 처내려갈 수 있겠다. 첫째, 죽더라도 절대로 루피의 손에는 죽지 않을것이다. 이건 너무 뻔하다. 지금까지의 오다쌤의 스토리 패턴을 보면 알겠지만, 상당히 정의롭다. 뒤에서 허를 찌르는 행동은 절대 안한다. 또한 뒤에서 공격하는 방식도 싫어한다. 이건 루피가 싫어한다고 극중 나오지만 실제로는 작가의 내면을 보여주고 있다. 그럼 누구한테 죽을까? 이건 어디까지나 죽는다는 가정하게 작성하는 글이다. 2년전 이름을 나렸던 11인의 초신성 중 누군가에게? 웃음이 다 나온다. 아무리 샹크스가 한쪽 팔을 잃어버렸다고 한들 코흘리개 해적들에게 당할 인물은 아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사황 티치라고 본다. 아참, 그전에 왜 캐릭터 죽음에 관한 이런이야기가 나왔는지 다들 알것이다. 과거 오다쌤은 에이스 말고도 한명을 더 죽인다고 했다.






그게 루피일당은 절대 아니라고 한다면 원피스를 손해 넣고 해적왕이 되고자 하는 루피에게 동기부여를 해줄 만한 대상으로 샹크스의 사망설이 나오게 된 것이다.






검은수염이 루피가 사랑하는 의형제 에이스를 죽인 시점에서 이미 루피의 분노는 한층 더 고조되었다. 여기서 플러스로 티치가 샹크스를 죽이면 루피는 무조건 검은수염을 치게 되어있다. 둘다 해적왕의 자리를 두고 싸우게 될 것이고, 둘다 D의 의지를 가지고 있다. 서로다른 D의 의지는 결말을 이끌어갈 임펙트 있는 요소가 아닐까 생각한다. 잡소리가 길었지만 결론은 샹크스가 죽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