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피스 라프텔 위치 좌표 가는방법

2016. 3. 16. 16:18
반응형

원피스 라프텔 위치 좌표 가는방법. 사실 이곳을 가기 위해 모든 해적들이 바다로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골드 로저 해적왕이 죽기전 한마디는 모든 사람들을 바다에 나가게 만들었다.


"내 보물인가? 원한다면 주지. 찾아라! 이 세상의 모든것을 거기에 두고 왔다!"


이 명대사는 아직도 내 마음을 두근두근하게 만든다. 왜냐하면 그곳에는 이 만화의 비밀이 숨겨져있기 때문이다. 이 세상의 모든것은 과연 무엇이고 원피스는 진짜 존재하는것인가에 대해서 말이다.


라프텔은 원피스에 등장하는 하나의 지명이다. 위대한 항로의 마지막 종착지를 나타낸다고 작중 캐릭터들에 의해 언급된적이 있다. 라프텔을 찍고 신세계를 완주한 로저 해적단은 이 세상의 비밀을 알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렇다면 위치와 좌표는? 우선 신세계에 위치한다고 보면 된다.






한가운데가 될 수 있고 사이드가 될수도 있고 해저에 있을수도 있고 지상 혹은 반전의 경우 하늘섬에 있을수도 있다. 아마 818화를 본 사람들은 이미 알것이다. 어떻게 라프텔에 도달해야 하는지 공개되었다.






가는법은 의외로 간단했다. 우선 신세계에 있는 4개의 붉은 포네그리프로 알려진 로드 포네그리프가 가리키는 4개의 섬을 찾은 후, 그 4개의 지점을 서로 이어서 대각선이 교차하는 지점에 라프텔이 존재한다고 한다.






라프텔에 가는법이 쉬운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그러나 과정은 상상을 초월하게 힘들다. 왜냐? 사황과 싸워야 하기 때문이다. 붉은 포네그리프 하나는 조우섬 밍크족이 가지고 있고, 또 다른 하나는 사황 빅맘, 또다른 하나는 카이도,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어디있는지 모른다. 개인적으로는 세계정부 해군본부 측에서 몰래 숨기고 있는건 아닐까 생각한다. 그래야 그것을 얻기 위해 해군과 한판 붙은 구도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많은 독자들은 해적끼리 싸우는것만 생각하는데 해적이 있다면 해군은 언제나 대치가 있기 마련이다. 아무튼 루피 일당이 세계를 멸할 힘을 가지고 있는 고대병기 포세이돈 플루톤과 함께 라프텔에 가길 바라겠다. 뭐 따지고보면 루피는 고대병기 같은것에 관심이 없지만 말이다. "지배따위 안해, 이 바다에서 가장 자유로운 녀석이 해적왕이다" 라는 것은 역시 고대병기에 관심이 없다는 복선으로 이어질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