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엑센트 디젤 연비 오토 22km/l 찍었네요

2016. 11. 10. 13:25
반응형

엑센트 디젤 연비 오토 22km/l 찍었네요. 사실 요새 연비관리 안하고 차를 막 몰았습니다.


엑센트는 디젤이라서 엔진이 힘이 무척 좋습니다.


트럭 운전해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트럭은 털텉털 거리지만 힘은 장사잖아요?


엑센트 역시 약간은 엔진소리가 나는 편이지만 가성비를 따진다면 아무렇지도 않을겁니다. 연비깡패로 불리니까요.


한강에 떠도는 소문으로는 현대에서 실수로 만든 차라는 이야기도 있죠. 무슨 소리냐고요? 현대자동차에서 실수로 차를 엄청 잘 만들었다는 뜻입니다. 잘만든차... 즉 예상치도 못하게 잘만들어진 것입니다. 그래서 단종이 된건 아닌지 하는 생각도 드네요.







단종 이유는 저도 정확히 몰라요. 괜히 궁금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저는 하나만 기억하고 싶네요. 아니, 이렇게 외치고 싶네요. 연비가 왕입니다요! 라고요.







우선 9만키로 정도 탔고요. 80키로미터로 정속주행 했는데 22 나와주세요. 연비하나는 끝내줍니다. 사기캐 느낌이 나네요. 사기적인 캐릭터요...ㅋ 아무튼 신형 엑센트 연비는 인정해야 할듯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