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피스 징베 VS 미호크 실력차 너무나네요

2016. 12. 19. 13:31
반응형

원피스 징베 VS 미호크 실력차 너무나네요. 저는 예전에 워3에서 원피스 랜덤디펜스를 한 경험이 있기 때문에 각각의 캐릭터들에 대해 조금은 빠삭합니다.


해적 해군에서도 급이 있기 마련인데요.


칠무해는 위대한 항로 그랜드 라인에서 군림하는 3대 세력중 하나입니다.


풀 네임은 왕의 부하 칠무해 이하 왕하 칠무해라고 하죠.


팀원 그대로 7명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등장하는 한명의 칠무해가 바로 징베 입니다. 아참, 참고로 7명은 전부 과거에 화려한 전적이 있던 인물들 입니다.







아무튼 징베의 경우 바다의 협객으로 불립니다. 어인으로써 바다에서의 싸움에서는 가히 1인자로 손꼽히고 있씁니다.  어인이기 때문에 바다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죠.







과거 현상금은 4억 베리인데요. 한때 태양해적단의 단원이었습니다. 정상결전 이후에는 칭호를 발탈당하죠. 루피를 도와주었기 때문인데요. 사실 에이스를 구출하기 위한 단기 협공이었다고 봅니다. 물론 결과적으로 루피와 징베는 정말 가까워집니다.







징베의 명성은 누가뭐래도 대단 그 자체입니다. 에이스와 5일동안 싸워서 승부가 안난적도 있죠. 그런데 유독 칠무해에서는 무시를 받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만 그런가요?







같은 칠무해에서는 도플라밍고 쿠마 등 강한 인물들이 있는데 왜 약해보이는 걸까요?














그리고 같은 소속인 미호크에게 한방에 넉다운 되는 것은 너무 부끄러운 모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위 장면이죠.







칠무해인데 아카이누에게 겨우 버틴 장면도 있죠.


제가 말하고 싶은 것은, 저도 징베를 좋아하지만 미호크에게 너무나도 쉽게 털리는 모습을 보여준 것은 대실망이었습니다. 루피가 이런 약한 인물을 동료로 받아들여서는 안될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