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것

엑센트 디젤 ECU 초기화 연비 맵핑 이후의 변화

2017. 3. 9. 19:53
반응형

엑센트 디젤 ECU 초기화 연비 맵핑 이후의 변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포맷인가 초기화인가 이제는 제대로 기억도 안나네요. 그거 받고 나서 연비 개ㅄ되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기랄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매핑 업체가서 맵핑 받았고요. 지금까지 계속 타고다니다가 최근에 다시 롤백 했습니다.


아.. 순정 그대로가 좋았는데 괜히 현대차 서비스센터에서 그걸 받는 바람에..... 아무튼 최근에는 예전만큼 좋은 연비는 아닙니다.







이건 결과적으로만 보는 수치입니다. 고독도로 주행입니다. 그런데 조금이라도 정차하고 있으면 연비 떨어지는게 눈에 보입니다.







잘 보이시나요? 20 조금 넘었어요.







20.1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이 이후에는 절대 이 수치를 볼 수 없었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새는 그냥 12km/l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개망이죠 개망ㅜㅜㅜ  ECU 초기화 하지마세욬ㅋㅋㅋ 출력도 떨어지고 연비도 떨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