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북한 6차 핵실험 도발 2020년 핵무기 최대 60개 보유 전쟁가능성 더 커진다

2017. 4. 15. 11:30
반응형

북한 6차 핵실험 도발 2020년 핵무기 최대 60개 보유 전쟁가능성 더 커진다


하지 말라고 하는데 자꾸 하는 심보... 이건 뜻이 완고하기 때문입니다. 북한의 6차 핵실험은 2017년 4월 15일 태양절(김일성 생일) 쯤에 있을거라고 언론에서 이야기나오고 있는데요.


그날이 바로 오늘입니다. 오늘이 15일이니까요.


하지만 미국 트럼프 행정부의 움직임도 지켜봐야 합니다. 트럼프는 깡패니까요. 김정은 보다 더 할수도 있습니다. 힘으로 무력으로 나가는 나가면 자기들도 무력으로 나가죠.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이런 모습이 솔까 조낸 멋있습니다. 등신처럼 가만히 당하지 않고 본때를 보여주는 거죠. 북한이 도발하면 미국은 이제 가만이 안있을겁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김정은이 핵실험을 강행하면 미국과 중국이 뭔가 움직임을 보입겁니다. 실제로 미국은 한의 추가 핵실험이 확실시 되면 선제공격을 진행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까지 말했으니까요. 토마호크 크루즈미사일을 발사할 수 있는 구축함 2척이 북한을 겨냥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런 시점에도 당연히 우리 국민들은 불안에 떨 겁니다. 혹시 미국 때문에 전쟁이 일어나는 것은 아닐까하고요.







하지만 이런식으로 강하게 가지 않으면 우리나라는 또 "북한느님 그만 미사일 발사하세요" 라는 말만 하고 몇백년이 지날 수도 있습니다.


아 그리고 북한이 2016년 말 기준으로 30개의 핵무기를 갖고 있는데요. 2020년에는 60개로 늘어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 60개까지 핵탄두를 만들수 있다고 하네요 ㄷㄷㄷ


완전 미치광이 김정은 입니다.... 전쟁 위험도만 커질 뿐입니다... 설마 선빵 날리는건 아니겠지...북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