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리쌍 길 음주운전 인정 비난받는 이유 3번째 징역 8개월

2017. 9. 6. 11:22
반응형

리쌍 길 음주운전 인정 비난받는 이유 3번째 징역 8개월


다 그렇다고는 할 수 없지만 대부분 술먹고 운전하는 사람들을 퍼센테이지로 보게되면 여성들보다 남성들의 비율이 현저하게 많습니다.


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남성들의 질주본능이 혹시 술을 마신 상태에서도 발동이 되는건 아닌가 싶어요.


솔직히, 술먹고 운전대를 잡는 것 자체부터가 저는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사고만 안나며 되지? 그건 너무 이기적인 생각 아닌가요? 술먹고 사고내서 뺑소리 사고로 이어지는 경우가 엄청 많잖아요. 괜히 사람 쳐서 죽이면 죽은사람은 무슨 죄냐고요ㅜㅜ


그리고 설령 사람쳐서 죽인다고 해서 죽은사람은 너무나도 억울할겁니다. 우리나라는 여전히 술먹으면 심신미약으로 형벌이 줄어들고 처벌 수위가 낮아지니까요. 그래서 이런 점을 악이용해서 사람들이 "술먹어서 기억 안나다 잘 모르겠다 한번만 봐달라" 라는 식으로 이야기 하는게 아닐까 싶네요.







조금 잡소리가 길었는데요. 이번사건도 역시 연예계 음주운전 소식인데요. 가수 길(길성준)이 술먹고 운전해서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습니다.







길이 현장에서 발견되어 알코올 체크당했을때 혈중알코올농도는 0.172%라고 하는데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 부근에서 서울 중구 소공로 부근까지 약 2㎞ 구간을 운전을 하고나서 새벽 5시쯤에 근처 갓길에 자신의 승용차를 세워두고 잠이 든 상태에서 경찰에 적발 된거죠.







참고로 길은 2014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었다가 면허취소가 된 적이 있거든요. 그때 무한도전 찍을때였는데 음주운전으로 무도에서 자신 하차했었죠. 이번에 세번째라네요;;;


이번 사건에 길은 이의제기도 없었고 자신의 잘못을 모두 시인하고 인정했습니다. 자신의 잘못이 얼마나 큰 잘못인지 본인 스스로 깨닫고 있는 듯합니다. 검찰의 결론은 징역 8개월을 구형이네요. 그.러.나. 3번이나 잘못을 한 사람에게 주는 죄값 치고는 너무 관대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한번도 아니고 두번도 아니고 세번씩이나... 같은 실수를 세번씩이나 했다면 지금까지는 반성을 안했다는건지 라는 생각도 들게 되네요. 절대 음주운전 하지마세요. 사람 죽일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은게 음주운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