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서유정 나이 남편 결혼 직업

2017. 9. 28. 22:23
반응형

서유정 나이 남편 결혼 직업


와... 서유정 씨가 이렇게 결혼을 하게 되는 것을 보니 또 세월이 빠르다는 것을 느낍니다. 우선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서유정은 1978년생 입니다. 그래서 2017년 기준으로 40세 입니다. 오래전부터 이국적인 외모와 글래머 스러운 몸매로 인해 많은 인기를 끌었었죠.


사실 40살이라고 말하기 뭐할정도로 아직까지도 동안 미모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죠. 서유정 남편 나이는 3살 연상이라고 하죠.







서유정의 본격적인 연예계 데뷔는 1996년 MBC 25기 공채 탤런트로 입사 때 부터 입니다. 당시 MBC 드라마 황금깃털을 통해 연기자로 활동하면서 드라마 간이역, 별은 내 가슴에, 사랑밖에 난 몰라, 그대 그리고 나, 죽도록 사랑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서유정 본명은 이유정 이에요. 동명이인 연예인이 있어서 서유정으로 이름을 계명했죠. 학창시절 안양예술고등학교 무용과 2학년 때 모델로 활동하다가 숭의여자대학교 무용과에 입학하고 어머니 권유로 탤런트 시험에 응시해서 합격한 케이스죠.







서유정 씨의 결혼 상대인 연상남은 평범한 회사원 이라고 합니다. 남편 얼굴이 완전 훈남입니다. 결혼식은 2017년 9월 29일 금요일날 치뤄진다네요. 보통은 주말에 하지만 평일 결혼식을 결정한 이유가 궁금하네요. 웨딩화보 사진을 보니 사랑이 넘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아참, 서유정 결혼 사회자는 전현무, 김원효 씨가 본다네요. 이쁜 사랑 나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