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야

이태곤 폭행남 폭행사건 정리

2017. 9. 22. 00:45
반응형

이태곤 폭행남 폭행사건 정리


혹시 그거 아세요? 남자들은 다 아실겁니다. 자신이 진짜 싸움 잘하는 사람이면 사고치고 다니지 않습니다. 절대 신사적으로 다가가죠.


아 물론 예외도 있습니다. 싸움 잘하면서 사고치고 다니는 연예인들이 종종 뉴스에 나오니까요.


몇일 전 신종령 씨 사건을 보면 이태곤 씨와는 다른 대처로 대응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개그맨 신종령씨는 시비가 붙었을때 싸움을 했고 배우 이태곤은 시비가 붙었을때 싸우지 않았습니다. 이게 한끝차이지만 정말 중요하거든요.







이태곤은 올해 초였죠? 2017년 1월달에 새벽 용인 수지구의 한 술집에서 남자에게 주먹과 발로 수 차례 폭행당했습니다. 이 남자는 이태곤에게 악수를 요청했다가 거절당했다는 이유로 폭행을 한건데요.







당연히 내막을 들여다보면 절대 신사적으로 악수를 요청한게 아니죠. 술먹고 취해서 접근하면서 시비건게 뻔하게 보이거든요.







아무튼 이 과정에서 이태곤은 몸싸움을 벌이게 되었지만 한대도 상대방을 때리지 않았다고 합니다. 비록 폭행을 당했지만 진짜 승자는 이태곤인거죠.


그렇잖아요.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빌미로 그들이 처한 상황을 악이용 하는 것은 잘못된 짓이니까요. 그런데 이태곤 폭행남(취객)은 중소기업 오너 2세라고 하네요. 그정도면 재산 많은 집안일텐에 굳이 시비를 건 이유를 모르겠네요. 폭행남 직업이 중소기업 이사 직에 재직중인 것으로 알려지면서 더 충격을 주었죠. 솔직히 이태곤 싸움실력이 어디서 뒤쳐질 남자인가요? 키 185cm에 쩍 벌어진 어깨에 건장한 성인남성 이상의 체구를 가진 그가 싸움을 못해서 안하는거냐고요. 진짜 싸움 잘하면 싸움 안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