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이세창 정하나 결혼 나이차이 김지연 이혼사유

2017. 10. 11. 20:53
반응형

이세창 정하나 결혼 나이차이 김지연 이혼사유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서 결혼을 하는 것이 참 아름다운 풍습 입니다. 이는 전세계 사람들이 행하고 있는 부부인증 중 하나인데요. 우연하게 만난 그런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 될 수 있다는 말.


저는 항상 믿고 있습니다. 연인은 불연듯 찾아오기 마련이니까요. 배우 이세창 씨 역시 좋은 인연으로 시작하여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데요. 배우 정하나 씨와 결혼을 하게 된다는 희소식 입니다. 이들이 차이나이는 13살 입니다. 이세창 나이가 47살이고 정하나 나이가 34살 입니다.







연상 연하 커플이 워낙에 많다보니 이제는 13살 나이는 나이차이가 난다고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다 그런건 아니지만 한국은 연상의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연상의 여자를 만나 결혼을 하더라도 13살 15살 이렇게 나이차이가 위에 있는 사람과는 결혼 소식이 많이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여자들은 나이많은 사람을 좋아해서 그런거일수도요.







아무튼 정하나 이세창은 서울 강남구 한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이세창은 아크로바틱 공연 등 무대에 서는 13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2년째 교제를 했고 드디어 결실을 맺는거죠. 정하나는 리포터 겸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세창은 2013년 미스코리아 김지연 씨와 합의이혼 했고 슬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이세창이 김지연 씨와 이혼한 이유는 부부의 인연보다 좋은 친구로 지내는게 행복할 거라고 생각해서 이혼했다고 하는데요. 뭐 성격문제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