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

소주 유통기한 유통기간 알아보자

2016. 3. 19. 22:28
반응형

소주 유통기한 유통기간 알아보자. 성인이 되고 직장을 잡고 회사원이 되고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마주치는 것이 있다. 담배와 소주.


솔직히 담배는 해도 안해도 그만이지만 술은 안마시면 사회생활에 지장을 준다. 아니, 지장을 주기 보다는 뭔가 인생이 재미가 없다. 술이 들어가야 이야기도 되고 기분도 좋아지고 누이좋고 매부좋은것 아니겠나?


그러나 문제는 술버릇이 고약한 사람들이 있다는 것이다. 우는사람, 남자 여자한테 연락하는 사람, 헤어진 연인에게 문자보내고, 괜히 퐈이팅이 넘쳐서 지나가는 사람에게 시비를 걸기도 한다. 주로 20대 연령대에서 일어나지만 30대 40대 50대가 되어도 자신의 나쁜 술버릇을 고치지 못하면 답이 없다.

세살버릇 여든까지 간다는 이야기가 괜히 있는게 아니다. 따라서 항상 적당히 마시면서 기분좋게 사고치지 않게 마시는 좋은 습관을 들이자. 너무 서론을 길게 잡은것 같다. 자, 바로 가보자.






우리가 즐겨마시는 소주. 알코올 성분이라서 왠지 상하지 않을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그 말이 맞다. 음?? 그렇다. 알콜 성질이라서 변질될 일이 없다.






참고로 유통기한은 유통업체에서 식품 같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판매해도 되는 최종시한을 말한다. 이 기한을 넘긴 식품은 상태가 멀쩡하더라도 판매를 할수 없다.


결론: 소주는 유통기한이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