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원피스 조로 대천세계 최강의 검사

2016. 3. 30. 08:03
반응형

원피스 조로 대천세계 최강의 검사. 이 세상에서 싸우는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다고 생각한다. 심지어 파이터들도 싸우는것이 매번 즐겁지는 않을것이다.


그러나 여기 한 캐릭터 인물이 있다. 세계 최고의 검호가 되고자 하는 꿈을 꾸고 있는 사나이. 그의 이름은 바로 롤로노아 조로. 그에게는 해적사냥꾼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이 이름이 나중에 어떻게 바뀌게 될지는 모른다. 아무튼 극중에서는 진정한 남자 역할을 맡고 있다. 죽는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있다. 조로는 죽는것을 두려워 하지 않는다.


그가 무서워 하고 두려워 하는 것은 자기 자신과의 약속, 그리고 자존심이다. 그것이 무너진다면 오히려 죽는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다. 2년 후 더 강해진 모습으로 우리들 앞에 돌아돈 조로. 그의 화려한 기술이 발동되었다.






준비 과정이다. 우선 무장색 패기 강화시긴다. 손을 보면 검은색으로 되어 있다. 다음으로 무기에 무장색 힘을 싣는다.






그렇게 되면 검은 흑도로 변한다. 이건 진짜 사기적인듯? 막말로 전력을 다했다면 도플라밍고의 새장 실을 자를수도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물론 그리했다가는 조로가 도플을 이기게 될지도...







한가지 새로운 사실. 입으로 물고 있는 검에도 흑도다. 턱의 힘이 대단하다.






피카가 반토만 난다. 조로의 모습이 보이는가? 미친거다. 저렇게 큰 물체를 자르다니... 그것도 돌인간을...

일대 삼천 대천 세계!






이건 삼청세계. 무장색을 무장색으로 잘라버린다. 상대방보다 패기가 강하다면 가능한 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