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드론몰카 경찰 뒷북 수사 논란 헬조선 또시작?

2017. 7. 30. 02:30
반응형

드론몰카 경찰 뒷북 수사 논란 헬조선 또시작?


나쁜짓을 하는 사람들을 저는 정말 싫어합니다. 나쁜짓은 살인 강간 도둑질 등 여러가지가 있죠. 그런데 주로 나쁜짓을 하는 범죄자들은 대부분 남자입니다. 여자보다 남자가 더 범죄자가 많다는건데요.


우리 주변에서도 실제로 많이 일어나는 사건이 바로 몰카 입니다.


몰카로 여자들 치마 찍고 가슴 찍고 몰래몰래 찍어서 인터넷 올리는 파렴치한 인간들.


한 사람의 인생을 파괴하는 겁니다. 그건 악범죄 입니다. 실제로 제가 아는 지인도 몰카를 당해서 피해를 본 경험이 있었거든요. 정말 끔직하죠?







그럼 이런 무섭고 황당한 일이 일어나면 경찰이 빨리 뭔가 액션을 취해서 처리를 해줘야 합니다. 그런데 나몰라라 하는 경찰들도 있다고 하네요. 그런 경찰들 때문에 다른 경찰들이 욕을 먹는거라는...;;; 큼;;;;







사건은 이렇습니다. 대전 중구에 사는 한 여성은 자신이 사는 오피스텔 창문 밖에서 벌이 날아다니듯 윙윙대는 소리가 들려서 봤더니, 누군가 드론을 띄워서 자신의 집 창문에 밀착시켜서 몰카를 찍고 있었다고 합니다.


진심... 인간 쓰레기 말종이 따로 없죠? 그냥 야동이나 볼 것이지 왜 엄한 사람 사생활을 훔쳐보는지 이해불가!







아무튼요. 그런데 드론 몰카 신고를 접수한 경찰이 한 달이 넘도록 사실관계조차 파악지 않았다는 사실!! 이것 역시 충격이죠? 경찰 입장에서는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듯 합니다. 만약 자신의 엄마 딸 가족 동생 등이 그렇게 당했다면 바로 조사했겠지만요.


결국 SNS에서 논란이 되자 뒤늦게 수사에 착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왜 한국은 항상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걸까요? 나중에 사과하면 끝나는 것이 참 불편합니다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