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데이트 폭력 여자 패는 인간은 개색희 자이언트 핑크 역시 고교시절 당했다네요

2017. 8. 1. 03:35
반응형

데이트 폭력 여자 패는 인간은 개색희 자이언트 핑크 역시 고교시절 당했다네요


문제에요 문제. 이거 뭐 무서워서 남자랑 같이 살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모든 남자들이 그런건 아니에요. 몇몇 말미잘 같은 인간들이 문제인거요.


사람을 패는데요. 꼭 남자는 안패요 여자나 힘약한 대상을 상대로 폭행을 저지릅니다.


그중에 하나가 데이트 폭력 입니다. 연인폭력이라고 보시면 되요. 사랑하는 여자를 무차별 폭행하는거죠. 때릴때가 어디있다고 정말 너무하네요.


그래서 이런 것들이 실제로 사회적 문제로 크게 대두되고 있습니다. 요즘 더 심해지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를 잘 만나야 하는거에요. 연예하면서 욕하는 남자들은 분명 손 올라갑니다. 조심하세요.







이번 사건도 그렇습니다.경기 남양주시에서 연인에게 데이트 폭력을 쓴 38살 사내가 경찰에 체포되었는데요. 역시 이 남자... 술까지 마셨네요. 그럼 분노 +100이죠.







술에 취한 A씨는 연인 B(46)씨를 때렸는데요. 이유는 남자 관계때문... 이쯤되면 여자가 뭔가 바람을 피웠거나 음.. 뭐 그런쪽으로 생각할 수 있겠죠? 남친은 분을 이기지 못해서 여친을 때립니다.



얼마나 때렸으면 의식까지 잃어버렸다고 하네요. 그래서 병원에 옮겨졌는데 지금은 여친 상태가 매우 위독한 상황이라고 해요. 정말 불쌍합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에요. 래퍼 자이언트 핑크가 데이트 폭력을 당한  자신의 경험담을 고백했는데요. 그녀도 학창시절 데이트 폭력을 당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와 몸싸움 하다가 아스팔트에 갈렸다고 하는데 ㄷㄷㄷ 완전 무섭다는.... 제발 여자 때리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