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티파니 수영 서현 소녀시대 해체 NO SM 재계약 NO 이유는?

2017. 10. 10. 13:50
반응형

티파니 수영 서현 소녀시대 해체 NO SM 재계약 NO 이유는?


어리다고 놀리지말아요. 수줍어서 말도 못하고. 노래 가사와는 달리 이제 수줍어하지도 않고 어리지도 않습니다. 소녀시대 맴버는 이제 소녀가 아닌 진짜 여성이 되었습니다.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상황에서 현역 최장수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들 중 일부는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게 됩니다.


그 맴버들은 티파니(28), 수영(27), 서현(26) 입니다.


티파니, 수영, 서현은 SM과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최근 결정을 했는데요. 남은 맴버들이 소녀시대를 계속해서 활동을 할지 여부는 아직 모릅니다.







그러나 SM측은 소녀시대 해체는 아니라고 합니다. 지금 예상되는 구도는 기존 남은 멤버들인 태연, 유리, 윤아, 써니, 효연 등 5인방으로 재편을 하는 것도 예상되네요. 왜냐하면 일단 유리 윤아 써니 등 5명은 SM이랑 재계약을 맺었거든요.







결과적으로 소녀시대 해체는 확정된게 아닙니다. 2014년 제시카가 팀을 탈퇴하고 나서도 소녀시대를 계속 유지했으니까요. 다만 이번 티파니, 수영, 서현 3명이 빠지면 꽤나 치명타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튼 지금 상황에서 이들이 소녀시대 탈퇴하는 이유는 몇가지로 예상이 되는데요. 가장 후보에 있는게 연기 입니다. 연기자의 길을 가고 싶은 열정이 대단하다고 하네요. 수영은 실제로 밥차남 이하 밥상차리는 남자에서 드라마 활동을 하고 있고요. 서현은 어딨서현? 서현은 도둑놈 도둑놈에서 연기중입니다. 진심 시간이 많이 흐른 것을 알 수있네요. 소시가 갈라지다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