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이영학 의붓아버지 어금니아빠 아내 성폭행 끝도 없다

2017. 10. 16. 17:50
반응형

이영학 의붓아버지 어금니아빠 아내 성폭행 끝도 없다


어금니 아빠 이영학의 의붓아버지가 자살한 이영학의 아내를 성폭행한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이거 사람인가요? 아니면 동물인가요? 아니면 미친인간 인가요? 이영학의 의붓아버지 A씨 가족은 한 매체를 통해 그 사실을 알렸는데요. 이영학 의붓아버지 측은 며느리가 유혹해서 라는 입장을 밝히면서 국민들을 다시 한번 쇼킹하게 만들어버렸습니다.


이영학 이놈의 인간도 아주 짐승보다 못한데 이영학 의붓아버지도 만만치 않습니다. 잠결에 부인인 줄 알았는데 부인이 아니었다 라는 어이없는 말까지 내뱉고 있네요. 더 웃긴건 성폭행 당한 것이라고 하면 소리를 질렀을 것이라고 말했다는거죠. 절대 강제적 성관계가 아니었음을 주장하였죠. 뚫인 입이라고 말 함부로 하네 진짜 정신병자...







그런데 현 상황에서 이영학은 살인 혐의를 받고 있죠? 중학생 딸 친구 죽인거 때문에요. 아니 수면제 먹이고 성폭행 하고 죽이고 시체 유기하고... 그런데 말이죠. 이런 상황속에서도 이영학은 부인의 성폭행 사건을 제대로 수사해 달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영학은 의붓아버지 A씨가 부인 최씨를 8년 동안 총기로 위협까지 하면서 성폭행했다는 탄원서를 내기도 했는데요.


경찰은 성폭행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A씨에 대해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했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아니 그런데 참 이상해요. 이해 불가 입니다. 아내가 총으로 위협당하면서 성폭행을 당했는데 7년동안 가만히 있었다고요? ㅋㅋ 마누라가 성폭행 당하는데 가만히 참고 있는 남자는 병신새끼 아닙니까? 저게 남편 맞나요? 그리고 총기로 위협했다고요? 총기소지까지 했다면 저 집안은 정말 말세입니다 말세. 답도 없네요. 노답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