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샤이니 종현 자살 사망 이유 왜? 친누나에'이제까지 힘들었다'

2017. 12. 19. 00:47
반응형

샤이니 종현 자살 사망 이유 왜? 친누나에'이제까지 힘들었다'


정말 충격적이네요. 아무 문제없고 잘 나갔던 아이돌 가수의 죽음은 팬들과 국민들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2017년 12월 18일 오후 숨진 채 발견된 한류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의 알수없는 죽음에 많은 사람들이 믿을 수 없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찰 등에서는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지만, 종현이 목숨을 끊을 만한 납득한 이유를 찾지 못하고 있어서 더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샤이니와 함께 활동한 SM엔터테인먼트 팀과 절친하게 지낸 가요계 관계자는 "SM 관계자들 역시 전혀 뜻밖의 일이라 충격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느데요.


아이돌을 넘어 싱어송라이터로서 욕심을 드러냈던 종현은 여느 아이돌보다 더 활발하게 활동하였습니다. 심지어 최근에도 활동했었는데 이게 왠말인지요...


2017년 12월 9일 10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내 SK핸드볼경기장에서 솔로 콘서트를 '종현 솔로 콘서트 인스파이어드'를 마쳤으며 현장에서 있었던 팬들의 증언을 종합하면, 종현은 이번 콘서트에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성실함을 보였다는 겁니다.

 

또한 12월 21일 방송 예정인 JTBC 예능프로그램 '밤도깨비' 촬영도 마친 그가 갑자기 죽음을 택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솔로 신곡 까지 작업 중이었다는데 ㅜㅜ


그리고 2018 2월 일본에서 콘서트도 열 예정이었는데 ㅜㅜ







그룹 샤이니 멤버 종현이 인스타그램에 마지막으로 남긴 글은 "네가 아파하지 않길 기도해"였습니다. 팬들을 위한 마음을 보여준것인데요.


종현은 사망 직전 스마트폰 모바일메신저로 친누나에게 "이제까지 힘들었다. 나 보내달라 고생했다고 말해달라. 마지막 인사에요"라고 보냈다고 하네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이유는 우울즐 때문이라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