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

충청샘물 수원지 생수냄새 환불 방법

2017. 9. 22. 00:01
반응형

충청샘물 수원지 생수냄새 환불 방법


불과 몇년 전만해도 "물을 사먹는 날이 올 수도 있다" 라는 말을 믿기 힘들었습니다. 맨날 수돗물 마시면서 살아왔던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받아들이기 힘든 이야기였죠.


그런데 시대는 급변하게 되었고 이제 우리는 물을 사먹습니다.


초창기에 물을 사먹는다고 하면 미친짓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허나 지금은 물을 사먹지 않는것이 미친짓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뭐 물론 끓여서 먹어도 되고 정수기 사용해서 드셔도 되지만요.







이런 와중에 충청샘물 생수 논란이 발생한거죠. 내용인 즉슨, 생수에서 나는 비린내가 난다는 것이었죠. 그러면서 비린 냄새 원인에 대해서도 이목이 쏠리고 있네요.







이에 금도음료 임직원 충청상사 임직원 일동이 홈피에 공식사과문을 올리게 되죠. 생수 제품에서 악취가 난다는 민원이 계속해서 제기되면서 충청샘물이 환불 조치에 나섰는데요. 충청샘물을 판매하는 금도음료(주)는 회사 홈페이지에 제품 품질에 대한 사과문제와 함께 회수조치 및 환불을 진행한다고 공지했습니다.  또한 회사측은 공지문에서 "이취(약품 등)로 인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 라는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현재는 다량의 제품 샘플을 검사 의뢰 한 상황이니까 조만간 결과가 나오게 되겠죠.







생수 보관 방법에 따라 비린내가 난다고해도 충청샘물 잘못이고, 제조과정 관리소홀이라고 해도 충청샘물 잘못이 되는거죠.


이에 충청샘물은 자사 생수 제품의 리콜에 착수하게 되는데요. 요즘처럼 먹거리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대한민국 사람들이기에 일전에 발생되었던 살중제 계란 파동으로 불안한 이 상황에 충청샘물에서 비린내까지 난다고 하니 물 성분에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하는 걱정이 드는게 당연한거죠.


생수 사먹는게 사람들이 100명중 90명 이상은 될 듯 한데 이제 물도 못 믿고 마시는건지 불안감이 쌓여만 가네요. 이참에 충청샘물 뿐만 아니라 다른 생수도 검사 한번씩 정부에서 나서서 해야 되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문제 터지고 뒷처리 하지 말고요. 참고로 충청샘물은 전국 10대 수원지 중 하나인 차령산맥의 천연 암반수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환불 하실 분들은 홈피가서 구매영수증이나 인터넷 구입처 구매확인 이미지와 환불 계좌를 고객 Q&A 게시판에 적으면 됩니다.

반응형